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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을 위한 Ms Office 실무

사업주위탁,근로자카드,SA바우처
사업주위탁 근로자카드 SA바우처/교육바우처
교육일정,교육일수,교육비용,환급구분,환급금(우선기업),환급금(대기업),교육신청
교육일정 교육일수 교육비용 환급구분 교육비지원 교육신청(버튼클릭)
2019-01-21(월)~2019-01-23(수)
(주간,3Day)[AM 09:00~PM 06:00]
3Day450,000비환급
2019-02-25(월)~2019-02-27(수)
(주간,3Day)[AM 09:00~PM 06:00]
3Day450,000비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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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을 위한 Ms Office 실무

교육신청 정보
과정개요 현업에서 필요한 Excel, PowerPoint, Word, Outlook의 핵심 기능을 3일 과정으로 함축하여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Excel에서는 데이터 작성부터 분석까지, PowerPoint에서는 슬라이드 구성부터 프레젠테이션 자료 완성까지, Word에서는 Word 문서의 스타일 설정에서 마무리까지 핵심 기능을 학습하고, Outlook에서는 MS Office와의 호환성과 메일을 작성할 때 추가로 설정할 수 있는 옵션추가 방법, 일정, 연락처 등 메일을 관리하는 방법을 학습하게 됩니다
학습일정
·1일차Lesson 1. 엑셀- 수식계산하기
Topic A. 셀 범위에 이름 설정하기
Topic B. 여러 시트 걸쳐 계산하기
Topic C. 함수를 이용한 데이터 계산하기

Lesson 2. 엑셀- 표를 이용하여 데이터관리하기
Topic A. 표 삽입하기
Topic B. 표 서식 설정하기
Topic C. 데이터 값과 서식을 이용한 데이터 정렬 / 필터 하기
Topic D. 구조적 데이터 계산하기

Lesson 3. 엑셀- 차트를 이용한 데이터표현하기
Topic A. 데이터 형식에 맞는 차트 작성하기
Topic B. 차트 레이아웃 설정하기
Topic C. 차트 디자인 설정하기

Lesson 4. 엑셀- 피벗을 이용한 데이터분석하기
Topic A. 피벗테이블 보고서 활용하기
Topic B. 피벗테이블 레이아웃을 이용한 보고서 활용하기
Topic C. 피벗 차트 보고서 활용하기

Lesson 5. 엑셀- 사용자 지정 설정을 변경하여 엑셀 기능 강화하기
Topic A. 이미지 개체 활용하기
Topic B. 그리기 도형 활용하기
Topic C. SmartArt 활용하기
Topic D. 엑셀 옵션 설정하기
Topic E. 통합문서 옵션 설정하기
Topic F. 테마 적용하기
Topic G. 사용자 지정 숫자 서식 활용하기
·2일차Lesson 6. 파워포인트- 사용자 지정 PowerPoint 환경 & 서식 설정하기
Topic A. PowerPoint 인터페이스 설정하기
Topic B. PowerPoint 작업 옵션 설정하기
Topic C. 슬라이드 마스터 설정하기
Topic D. 슬라이드 레이아웃 설정하기
Topic E. 머리글/바닥글 추가하기
Topic F. 노트 마스터 수정하기
Topic G. 유인물 마스터 수정하기

Lesson 7.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작성하기
Topic A. 텍스트 슬라이드 작성하기
Topic B. 일러스트레이션 개제 슬라이드 작성하기
Topic C. 표 슬라이드 작성하기
Topic D. 차트 슬라이드 작성하기
Topic E. SmartArt 슬라이드 작성하기

Lesson 8. 파워포인트- Presentation 효과추가하기
Topic A. 멀티미디어 파일 추가하기
Topic B. 애니메이션 구성 요소 수정하기

Lesson 9.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쇼 추가하기
Topic A. 사용자 지정 슬라이드 쇼 설정하기
Topic B. Presentation 애니메이션 추가하기
Topic C. 예행연습 설정하기
Topic D. 슬라이드 쇼 설정하기

Lesson 10. 파워포인트- Presentation 파일전달하기
Topic A. 브로드캐스팅 Presentation 하기
Topic B. 슬라이드 쇼 녹화하기
Topic C. CD용 패키지 프레젠테이션
Topic D. Presentation 다른 형식으로 저장하기
·3일차Lesson 11. 워드- 숨어있는워드기능 사용하기
Topic A. 단축키를 이용한 워드 문서 다루기
Topic B. 표의 숨어있는 기능 활용하기
Topic C. 스타일을 이용한 문서 작성

Lesson 12. 워드- 단락 서식
Topic A. 탭을 이용한 텍스트 정렬
Topic B. 단락 레이아웃 설정하기
Topic C. 테두리 및 음영을 이용한 단락 서식 적용
Topic D. 스타일을 이용한 문서 작성
Topic E. 글머리 기호 및 번호 매기기
Topic F. 단락 서식 관리하기

Lesson 13. 워드- 표 작성하기
Topic A. 표 만들기
Topic B. 표의 구조 변경하기
Topic C. 표에 서식 적용하기
Topic D. 텍스트를 표로/표를 텍스트로 전환하기
Topic E. 표와 텍스트 배치하기

Lesson 14. 아웃룩- 전자메일메시지 관리하기
Topic A. 백스테이지를 이용하여 아웃룩
Topic B. 옵션을 활용한 메일 관리하기
Topic C. 규칙 마법사 사용하여 메시지 정리하기
Topic D. 대화형 보기를 이용한 메시지 관리
Topic E. 대화형 보기를 이용한 리서치 메시지 관리하기

Lesson 15. 아웃룩- 일정 & 아웃룩의고급기능 활용하기
Topic A. 약속 및 행사 등록하기
Topic B. 일정 표시 방법 변경하기
Topic C. 모임 일정 및 약속 관리 및 공유
Topic D. 일정 인쇄하기
Topic E. 작업 관리하기
Topic F. 메일 자동 보관하기
Topic G. 보관 폴더 사용하기
Topic H. 개인 폴더 설정하여 메일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