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 & OneNote를 이용한 업무능력 향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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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22~201711221Day150,000비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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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look & OneNote를 이용한 업무능력 향상하기

교육신청 정보
과정개요 사내 메일링 서비스를 Outllok 으로 기본으로 하고자 할때 Outlook을 이용함에 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위한 활용 방법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교재 Ver.2010, 2013 : Outlook & OneNote - 러닝웨이 교재
학습일정
·1일차Lesson 1. 업무 협조를 위한 메일 작성하기
Topic A 기본 서명과 회신용 서명을 구분하여 모바일에 적합한 서명 작성하기
Topic B 의견 수집을 위한 응답 단추를 추가하여 메일 작성하기
Topic C Outlook 항목 첨부를 이용하여 메일 항목, 연락 첨부 및 공유하기
Topic D 추가 작업에서 받는 사람 플래그와 미리 알림 설정하여 일정에 맞춰서 업무 진행하기

Lesson 2. 메일 작성 Tip
Topic A 호환성을 위한 텍스트 서식 구분하기(HTML, 일반 텍스트, 서식 있는 텍스트)
Topic B 빠른 문서 요소를 이용한 상용구 사용하기
Topic C 복사를 이용한 파일 첨부하기
Topic D 메일 옵션 설정을 이용한 새 메일 작성 및 회신/전달 메일 서식 설정하기
Topic E 모바일 메일을 위한 메시지 회신 및 전달 내용 첨부 여부 설정하기

Lesson 3. 업무 협조를 위한 일정 관리하기
Topic A 일정 정리를 이용한 팀 일정 확인하기
Topic B 일정을 이용한 회의실 예약하기
Topic C 일정을 이용하여 Lync 모임 공지하기
Topic D 일정 공지를 이용하여 회의자료 공유하기
Topic E 회의시간 15분 전 미리알림 설정하기
Topic F 회의 시간 변경 제안하기
Topic G OneNote를 이용한 회의록 작성하기

Lesson 4. 일정 작성 Tip
Topic A 개인 일정 작성 시 비공개 설정을 통한 프라이버시 지키기
Topic B 범주를 이용하여 업무, 개인 일정, 프로젝트 일정 등 구분하기
Topic C 해외 출장에서도 회의 시간을 확인하기 위한 표준시간 추가하기
Topic D 해외 업무를 위한 Other 국가 공휴일 추가하기

Lesson 5. 연락처 관리하기
Topic A 프로젝트를 위한 프로젝트 메일 그룹 추가하기
Topic B 그룹 메일 보내기
Topic C 조직 구성 검색 하여 메일 작성하기

Lesson 6. 작업 관리하기
Topic A 공동 작업 진행 상황 파악하기
Topic B 작업 진행 내용 공유하기
Topic C 일정에 맞게 개인 작업 진행 상황 파악하기

Lesson 7. Outlook과 Other Office 프로그램 호환하기
Topic A Word 문서 서식을 이용하여 목차 검색이 가능한 메일 작성하기 (스마트 폰 활용)
Topic B Word 문서 내용을 Outlook 메일 내용으로 하여 메일 보내기
Topic C Excel의 시트 내용을 Outlook 메일 내용을 바로 작성하여 보내기
Topic D SharePoint 링크를 이용하여 웹 프레젠테이션 진행하기
Topic E SharePoint에 연결된 OneNote를 이용하여 동시에 Project를 위한 자료 수집하기
Topic F SharePoint에 연결된 OneNote를 이용하여 동시에 Project를 위한 자료 확인과 내용을 추가하고 OutLook을 이용하여 자료 저장 위치 공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