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교육은 러닝웨이코리아에서
공유하기

업무 협업을 위한 Office 365 활용 2 : 공동작업을 위한 Office 문서 작성 Tip

사업주위탁,SA바우처
사업주위탁 SA바우처/교육바우처
교육일정,교육일수,교육비용,환급구분,환급금(우선기업),환급금(대기업),교육신청
교육일정 교육일수 교육비용 환급구분 교육비지원 교육신청(버튼클릭)
2020-11-13(금)
(주간,1Day)[AM 09:00~PM 06:00]
1Day250,000비환급 
2020-12-22(화)
(주간,1Day)[AM 09:00~PM 06:00]
1Day250,000비환급 
교육신청

업무 협업을 위한 Office 365 활용 2 : 공동작업을 위한 Office 문서 작성 Tip

교육신청 정보
과정개요 공동작업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Excel, PowerPoint, Word 문서를 작성할 때 필요한 보안 설정 및 문서 입력 제안 등을 설정하고, 스타일 등을 이용한 문서 작성 방법을 설명합니다.
선수과정 없음
학습일정
·M365Lesson 1.공동 작업을 위한 Excel 문서 작성 Tip
공동작업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화 하고, 슬라이서를 이용한 데이터 필터, 유효성 검사를 이용한 데이터 입력 제한, 보호를 이용한 데이터 입력 제한 등

Lesson 2. 공동 작업을 위한 PowerPoint 문서 작성 Tip
테마와 레이아웃 활용, 메모를 이용한 슬라이드 수정 및 의견 취합,디자인아이디어를 이용한 슬라이드 작성 등

Lesson 3. 공동 작업을 위한 Word 문서 작성 Tip
스타일을 이용한 문서 서식 편집, 수정 정보 확인, 탐색을 이용한 문서 확인 등